이승기 문채원이 2015년 ‘런닝맨’ 첫 주자로 나선다.



국가대표 매력 남녀 이승기 문채원이 SBS ‘런닝맨’에 출격, 2015년 첫 신년 특집 방송을 장식한다.



오는 4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228회 분에서는 영화 ‘오늘의 연애’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승기 문채원 커플이 출동, ‘런닝맨’ 신년 특집 ‘연애 남녀’ 편을 그려낼 예정이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설렘과 시청자들의 유쾌한 활력 충전을 위한 ‘런닝맨’의 특별한 선물이 마련된 것.



무엇보다 이승기와 문채원은 하얀 눈이 내리는 투명한 스노우볼에서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5년 새해 첫 방송인만큼 특별 게스트들의 화려한 출격에 멤버들 역시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 터. 천사처럼 내려온 두 사람의 화사한 모습에 ‘런닝맨’ 멤버들은 “와 승기다!”, “아 이쁘다!” 등의 환호성과 감탄을 쏟아냈다. 멤버들의 격한 반가움에 두 사람 또한 환한 미소로 화답하는, 훈훈한 장면이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번 주 레이스는 기상 이변이라는 독특한 콘셉트 아래 기상천외한 미션 퍼레이드가 펼쳐졌던 상황. 고난도 미션 퍼레이드를 접한 두 사람은 이내 충격과 경악을 금치 못했다. 지구에 불어 닥친 기상 이변으로 다양한 날씨가 한 번에 나타난다는 설정이 드리워진 가운데 멤버들과 게스트들에게 험난한 기후를 헤치고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미션이 주어졌던 것. 때로는 사막화된 지구에서, 때로는 모두 꽁꽁 얼어버린 빙하시대를 배경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스펙터클하고 휘황찬란한 미션 열전이 이어졌다.



이와 관련 상상을 초월하는 혹독한 미션에 이승기가 급기야 “보험 돼있죠?”라고 걱정 어린 너스레를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정도. 이승기와 문채원은 물론이고 각종 게임에 단련됐던 ‘런닝맨’ 멤버들마저도 새해부터 시작된 고난도 미션에 비명을 지르며 시끌벅적한 레이스를 진행했다.



그런가하면 이승기와 문채원은 미션 내내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겨내 눈길을 끌었다. 혹독한 미션 내내 주거니 받거니 서로를 다독이는 모습으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 것. 달달한 두 사람의 모습이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는 귀띔이다. 과연 이들이 험난한 기장이변을 뚫고 모든 미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상큼발랄한 두 배우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너무 즐거웠다”며 “기분 좋은 두 배우의 대활약과 에너지 넘치는 ‘런닝맨’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즐거움을 안겨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에 누리꾼들은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재밌겠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무조건 본방사수”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파이팅”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기대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년 특별 게스트 ‘국민 훈남’ 이승기와 ‘상큼 매력’ 문채원이 출연하는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연애 남녀’ 특집 편은 오는 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