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왜 논란이 커지나?.."생방송 중에 과도한 멘트"



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미녀 작가`라는 수식어로 잘 알려진 김태희 작가가 `MBC 방송연예대상`에서의 수상 소감으로 뜻하지 않은 논란에 휩싸였다.

김태희 작가는 29일 밤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스타`로 작가상을 받았다.

이날 김태희 작가는 빼어난 미모로 한 번, 화려한 수상 소감으로 두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돼 기쁘다. `라디오스타’를 하며 매일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행복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라디오 스타` MC들을 한 명 한 명 거론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태희 작가는 ""알고 보면 가장 웃긴 김국진, ‘라디오스타’의 기둥이자 없어선 안 될 윤종신, 다시 태어나도 이런 성격이면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드는 김구라, 규현은 사실 일반인 여자를 좋아한다고 알려졌는데 1등 하고 바뀌었다고 한다. 스타도 좋아한다고 하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과거 `무한도전`의 작가로 활동했던 그는 "관둔 지 꽤 됐지만 ‘무한도전’ PD님과 멤버들 감사하다. 사람이 살면서 바닥을 구르며 웃는 일이 얼마냐 있겠느냐. 당시에는 항상 크게 웃을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특히 노홍철이 고구마를 나르다가 넘어질 때가 기억이 난다. 그리고 (정)형돈 오빠의 고백을 거절했던 것은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수상소감, 길 노홍철 언급..."실망시켜 죄송"
ㆍYG 양현석 "하이 못생겼다" 구박... 이하이 "섭섭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MBC 방송연예대상]김태희 작가 수상소감, 정형돈-한유라 반응은?
ㆍ11월 경상수지 114억달러 흑자··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