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은 액자 프레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액자 안무`…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시크릿은 액자 프레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여성 아이돌 그룹 시크릿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은 26일 방송한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시크릿은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시크릿은 액자 프레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신비롭다" "무대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 노래 참 좋다"고 입을 모았다.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솔직하게 그린 노래다.



한편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넥스트, 소녀시대, 엑소, 2PM, 씨엔블루,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AOA, 시크릿, 빅스,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블락비, B1A4, 소유X정기고, 걸스데이, 산이&레이나,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에일리 등이 출연했다.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서성민 딸&소유진 백종원 아들, 남편 닮아 `깜짝`
ㆍ윤미래 `페이데이` 영화 인터뷰 무단사용··"협의 중단됐는데..법적 조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태임 클라라, `섹시 몸매 종결자는?...`
ㆍ기업인 가석방 `갑론을박`··靑 "법무장관 권한" 선긋기 나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