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녀오겠습니다` 정준하-조동혁, 공고 학생으로 전격 변신



개그맨 정준하와 배우 조동혁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로운 전학생으로 합류했다.







정준하와 조동혁이 27일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한양공업고등학교 편에서 새로운 전학생으로 합류한다.



흔히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전학생들은 해당 학교의 교복과 교과서를 전달받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공업고등학교로 전학을 간 만큼 이들은 교과서와 교복, 그리고 작업복까지 함께 전달 받으며 학교 생활을 시작했다.



정준하와 조동혁은 작업복을 전달받으며 "작업복이 잘 어울릴 것 같아 공고 편에 특별히 섭외했다"라는 말을 듣고 잠시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어 정준하는 "학창시절에 공고에 다니는 거칠어보이는 형들이 무서웠다"라며 공고생활을 걱정했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포함해 다수의 출연작에서 강한 이미지를 드러냈던 조동혁도 "사실 내 안에 아줌마가 있다"라며 `상남자` 이미지가 전부는 아니라고 말했다.



정준하와 조동혁의 공고생활의 시작은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소유진, 남편 수입에 `깜짝`…백종원 "재혼+전부인 아들은…"
ㆍ이파니 서성민 딸&소유진 백종원 아들, 남편 닮아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윤미래 `페이데이` 영화 인터뷰 무단사용··"협의 중단됐는데..법적 조치"
ㆍ기업인 가석방 `갑론을박`··靑 "법무장관 권한" 선긋기 나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