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구라 아내 언급 "자존심 따질 여유 없다, 급한 불 부터 끄는것이 중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구라 아내, "자존심 따질 여유 없다, 급한 불 부터 끄는것이 중요"



    김구라 아내



    김구라가 아내와의 결혼 초기 생활보호대상자였다고 밝혔던 사실이 다시 화제다.



    김구라는 과거 한 방송에서 "제가 그동안 우리 동현이 덕분에 방송에서 꽤 많이 덕을 봤다. 최근에는 집사람까지 캐릭터가 생겨서 방송이 더욱 짭짤해졌다"면서 "하지만 97년에 결혼을 했는데, 2002년까지는 수입이 거의 없던 거나 마찬가지였다. 결혼 초기에는 생활보호대상자였다"고 밝혔다.



    김구라는"사실 당시엔 데뷔만 했지, 일에 있어서 아무런 보장이 안 된 상태였다. 일을 한다기보다는 그냥 방송국에 왔다갔다 하는 정도였다. 한 달에 3~4일 정도 일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연극영화과 출신이 아니어서 딱히 기댈 만한 선배들도 없었고. 홍록기, 이동우 같은 동기들은 틴틴파이브로 쭉쭉 치고 올라가는데, 난 단역이나 엑스트라만 계속 했다"고 말해 듣는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계속해서 "아내와 결혼하고 나서 얼마 안 있다가 아버지가 98년 루게릭병의 일종인 `근위축성 측사경화증`에 걸려 더욱 힘들었다"면서 "결혼할 때 전세 4,000만 원짜리 집에서 시작했는데, 그게 점점 3,600이 되고 2,400이 됐다. 나중에는 500에 30짜리 집으로 옮겨갔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김구라는 "그때 생활보호대상자 신청도 했다. 자존심 그런 거 따질 여유가 어디 있었겠냐. 지금 당장 돈이 없는데. 동현이 병원에도 데려가고 해야 하는데. 그때는 진료를 받으려면 의료보험 카드를 꼭 가져가야 했는데, 생활보호대상자는 의료보험 카드 색깔이 일반용이랑 달라 아내가 병원 갔다와 카드 색깔이 달라서 부끄럽다고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김구라 아내 김구라 아내 김구라 아내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의 결혼 성공 이유는? `눈길`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 이후로 몸값 10배? 귀요미송2 이후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해피투게더 소유진, 남편 수입에 `깜짝`…백종원 "재혼+전부인 아들은…"
    ㆍ종교인 과세 유예 `또 표 장사 나서나?`··과세 형평성은 어디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