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 미쓰라진이 배우 권다현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미쓰라진의 결혼 관련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미쓰라진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다들 왜 결혼 안하냐고 물어보는데 안 하는 게 아니라 마땅히 기회가 없으니까… 결혼을 생각하고 있고 계획하고 있다. 조금 더 신중히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고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 눈이 크고 발목이 얇은 여자가 좋다”고 이상형을 언급한 바 있다.



미쓰라진은 앞서 22일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 포토월에 권다현의 손을 잡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미쓰라진과 열애사실이 공개된 배우 권다현은 드라마 ‘천추태후’, ‘씨티홀’ 등에 출연했으며 비스트 ‘섀도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미쓰라진 권다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쓰라진 권다현”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하나”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생각하고 있다고 했었네” “미쓰라진 권다현 예쁜 사랑 하세요”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주희 외신기자 vs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지성 `엄친딸`대결… 승자는?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호근 신내림 "할머니 귀신 보여"…정호근, 김태희-한석준 관상까지?
ㆍ정다은, 김준호 홀린 세계 1위 밸리댄스실력…아찔 볼륨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