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이종석-이유비-김영광 "절친 인증"



`피노키오`의 배우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의 SNS에 올라온 사진이 눈길을 끈다.







17일 박신혜는 자신의 SNS에 "피노키오 점심시간 YGN MSC 풀 하고선 다같이 밥 먹으러 왔대요. 4명이서 붙어서 촬영하는 내내 웃느라 정신없었던 우리들. 한주간도 고생많이 한 사랑하고 애정하는 우리 달포 유래 범조!! 앞으로도 힘냅시다. 아자아자!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근데 우리 점심메뉴 순대국인 거 너무 보이는 거지?그런 거지?)"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종석도 자신의 SNS에 "사랑스러운 우리 인하 유래 범조랑 순대국 먹으러 가는 길. 하. 11부! 최근 들어 가장 힘든 일주일이었던 것 같아! 그러니까 오늘 방송은 꼭 봐야 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이유비도 자신의 SNS에 "범인 달유! 출동! 피융~~빰빠라밤빰"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으며, 김영광도 "피노키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SBS `피노키오`에서 출연중인 배우 박신혜·이종석·이유비·김영광이 다정한 친구와 같은 모습으로 둘러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피노키오`는 사회부 기자들의 삶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배우들 정말 행복해보인다", "`피노키오` 배우들 선남선녀", "`피노키오` 배우들 승승장구 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이종석 SN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vs 조여정 볼륨 대결…`로봇` 장수원의 선택은?
ㆍ제시카, 타일러권 두번째 동거녀? 동거설 파장··홍콩언론 현장 포착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효리 "쌍용차 티볼리 앞 비키니 입고 춤"··소시 걸스데이도 동참?
ㆍ김구라 공황장애, 빚 18억+잔액 3600원…아들 김동현 "엄마 마땅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