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과 정경미 부부의 아들이 화제다.



16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개그맨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출연해 코미디언 부부다운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윤형빈은 생후 70일 된 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윤형빈은 아들을 처음 봤을 때 "깜짝 놀랐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윤형빈이 놀란 이유는 갓 태어난 아들의 얼굴이 본인과 정경미를 너무 안 닮은 까닭에서였다.



윤형빈은 이어 "아내는 쌍꺼풀이 후천적으로 있고 나는 외꺼풀인데 아들은 쌍꺼풀도 너무 예쁘고 보조개도 있더라"라고 밝혔다.



정경미는 "윤형빈이 아기를 한참 보더니 날 째려보더라. 그래서 `아니다`라고 말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형빈은 "그래서 살짝 정경미를 의심 했었다"고 농담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윤형빈 아들이 정말 귀엽네" "윤형빈 아들, 정경미 닮았는데 뭐" "윤형빈 아들, 어쩜 저렇게 예쁠까" 등의 의견을 보였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