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편단심 민들레’ 최재성, 윤선우 뺨 내려쳐…김가은과 결혼 절대 안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성이 태오의 뺨을 때렸다.



    10일 방송된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에서 대성은 태오와 들레의 결혼을 반대하면서 뜻을 굽히지 않는 태오의 뺨을 때렸다.



    대성(최재성)은 태오(윤선우)에게 들레(김가은) 때문에 가족이고 회사고 다 내팽개치고 결혼하겠다는 거냐며 울분을 토했다.



    대성은 사내라면 가족을 위해서는 무슨 짓이든 다 해야 한다면서 더러운 일이던 뭐든 다 해야 한다며 소리쳤다.



    태오는 그런 대성에게 차라리 돈 때문이라 말하라면서 모순이라 말했고, 대성과 정임(최지나)의 이혼 문제에 대해 꺼냈다.



    대성이 정임과 이혼하려는 것은 장마담(최수린)이 가진 돈 때문이고, 자신의 결혼을 몰아붙이는 것 또한 돈 때문 아니냐며 다음엔 세영(홍인영)이 차례냐 물었다.



    태오는 가족을 위해서가 아닌 대성 자신의 욕망을 위해서 가족을 이용할 뿐이라는 뜻을 밝혔고, 대성은 흥분해서 태오의 뺨을 때렸다.



    태오는 돈 때문에 원하지도 않는 결혼은 할 수 없다면서 대성이 허락하지 않아도 들레와 반드시 결혼하겠다 의지를 굽히지 않았다.



    대성은 태오의 알량한 사랑 때문에 부모를 버리겠다는 거냐면서 태오에 마음대로 해 보라며 소리를 치고는 방을 나섰다.





    한편 정임의 제과점에 장마담이 나타나 대성이 오지 않았냐 물었고, 정임은 장마담과는 한 마디도 섞고 싶지 않다며 돌아가라 말했다.



    장마담은 대뜸 정임에게 대성과 이혼 해달라 요구하면서 자신의 전재산을 털어서 대성을 위기에서 구해줄 수 있다 밝혔다.



    정임은 대성이 말하지 않더냐면서 며칠 전에 대성에게 이혼서류를 건넸다 말했고, 장마담은 사실이냐 되물었다.



    정임은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대성에게 이혼서류를 주는 것 뿐이지만, 장마담은 대성을 구할 수 있다는 말에 다행이라면서 잘 부탁한다 말했다.



    장마담은 대성이 왜 자신에게 이혼서류를 받았다는 말을 하지 않았는지가 신경 쓰이는 모습이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지, 중국의상 가슴골 노출한 섹시 콘셉트? 첫사랑 이미지 어디 갔나
    ㆍ김혜선 오는 13일 결혼, 기상캐스터 나윤희도 `눈길`…1등 신부감은 기상캐스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19禁 어우동, `송은채` 누군가보니 "강은비"…예고편, 속살 드러내고 `아찔`
    ㆍ`워킹걸` 클라라 vs조여정, 그녀들의 29금 `살색`전쟁 "애들은 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국, 소고기 수입 제한…글로벌 시장 '빨간불'[원자재 포커스]

      중국이 국내 산업 보호를 위해 소고기 수입 제한 조치 시행한다.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이 이번에 새로 도입할 연간 쿼터는 브라질과 호주 등 주요 공급국들이 작년 첫 11개월 동안 수출한 물량보다 낮은 수준으로 ...

    2. 2

      "차를 시가로 파나" 논란 폭발…테슬라, 또 940만원 내린다 [모빌리티톡]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국내에서 모델3와 모델Y의 차량 가격을 인하했다.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린 테슬라가 주력 모델 가격을 내려 새해에도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로 분석된다.2일 업계에 따르면 테슬라...

    3. 3

      "삼성보다 7년이나 늦었는데…" 아이폰에 숨은 '비밀' [박의명의 실리콘 트래커]

      애플의 최신 아이폰17 시리즈는 외관 디자인 변경만큼 중요한 내부 구조의 변화가 있다. 아이폰 시리즈 최초로 탑재한 ‘베이퍼챔버’(Vapor chamber) 냉각시스템이다.스마트폰 제조사 중 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