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서인국-이성재, ‘개그 본능’ 발산하는 비하인드컷 공개
[연예팀] ‘왕의 얼굴’ 서인국과 이성재의 코믹한 반전 매력이 포착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측은 서인국(광해 역)과 이성재(선조 역)가 숨겨왔던 ‘개그본능’을 한껏 발산하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과 이성재는 근엄한 포스의 사냥복 차림과 상반되는 코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촬영 중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마치 '힙합전사'가 된 듯 합심하여 능청스러운 포즈를 선보였다. 카리스마와 코믹을 넘나드는 '힙합의 대부'같은 이성재와 그 뒤를 이을 ‘힙합 유망주’ 서인국의 찰떡 궁합이 절묘한 케미를 빚어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 서인국은 그리스 조각상처럼 완벽한 포즈로 활 시위를 당기고 있으나 눈에는 장난기가 가득 어렸다. 활의 새로운 용도를 발견하고 개구진 소년처럼 웃음을 터뜨리는 두 사람의 모습은 천상 ‘그 아버지에 그 아들’.

지난 주 방송에서 선조와 광해 사이의 갈등이 폭발하며 긴박감 넘쳤던 극중 상황과 달리, 현장에서의 두 사람은 마냥 유쾌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일등공신이라는 후문이다. 부쩍 추워진 날씨와 바쁜 촬영 일정에도 ‘개그 포텐’을 앞세운 두 사람의 끈끈한 팀워크가 휴식 시간마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성재는 스스럼없이 어깨동무를 하거나 먼저 장난기를 발동시키는 등 후배들과 격 없이 지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인국 역시 그런 이성재를 ‘절친’처럼 따르며 허물없는 친밀함을 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극중 광해를 첨예하게 견제하는 비정한 모습과 달리, 실제 두 사람은 작은 눈짓 하나로도 모든 것이 통하는 듯 손발이 척척 맞는 돈독한 사이라는 전언이다.

선조가 광해를 폐서인하며 궁중에 본격적인 폭풍이 불어오려는 찰나, 실제로는 훈풍이 부는 이 커플의 최강 케미가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선조와 광해를 둘러싼 운명의 수레바퀴는 어디로 굴러갈 것인지, 회차가 거듭될수록 긴장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제공 : KBS 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슈퍼맨’ 송일국, 삼둥이 의상 “전부 내가 준비”

▶ 런닝맨’ 송가연, 개리에 로우킥…제대로 가격 ‘퍽’
▶ ‘섹션’ 성시경, “외모 전성기 2007년, 돌아오지 않는다”
▶ ‘가족끼리 왜 이래’ 서강준, 품평회 결과 조작…악행 시작?
▶ ‘K팝스타4’ 이희주 혹평, 박진영 “심장 잃고 머리만 남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