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인 아시아 부문 수상의 영예는 엑소에게 돌아갔다.



3일 오후 8시(한국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는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4 MAMA)가 개최됐다.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인 아시아(Artist of the year in Asia) 수상의 영광은 그룹 엑소에게 돌아갔다.



리더 수호는 “벌써 세 번째 큰 상을 받게 됐는데, 정말 이런 일이 가능한 건 여러분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며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엑소엘 여러분이 있었기에 이런 일이 가능한 것 같다”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열심히 하는 엑소가 되겠다“는 말로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어 마이크를 넘겨 받은 레이는 “중국인으로서 이 상을 받은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 영광을 저희를 도와준 모두에게 돌린다”며 감격에 찬 목소리로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14 MAMA’는 2013년 10월 23일부터 2014년 10월 27일까지 발매된 음반 및 음원을 기준으로 총 17개 부문 시상이 진행되며 아시아, 유럽, 북미, 오세아니아 4대 대륙에 동시에 방송된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는 ‘MAMA’는 1999년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2000년 MMF(Mnet Music Video Festival), 2004년 MKMF(Mnet KM Music video Festival)를 거쳐 2009년 ‘MAMA’로 명칭을 바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정상회담` 에네스카야 불륜 카톡 풀버전 보니··"터키 유생의 19금 토크"
ㆍ타블로·하루 슈퍼맨 하차 "아쉬워"··엄태웅·지온 합류 "기대돼"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수지 악플러 검찰 송치, 30대 女 평범한 직장인 질투심에 그만
ㆍ파생상품 양도세 부과…시장 타격 불가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