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혜리·노홍철 등 잇따른 만취 음주운전 `충격`…11월의 저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노홍철에 이어 배우 김혜리까지 만취상태로 음주운전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김혜리는 이날 오전 6시 12분께 강남구 청담동 청담사거리에서 벤츠 승용차를 몰다가 권모 씨의 제네시스 승용차와 충돌하는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김혜리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 이상으로 면허취소였다고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김혜리는 2004년 8월에도 음주운전 사고를 내 면허가 취소됐으며, 특히 당시 경찰의 음주측정을 거부한 논란으로 1년여간 연기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앞서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지 약 한 달 만에 김혜리 역시 만취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켜 팬들의 실망감은 커지고 있다.





    노홍철은 앞서 지난 8일 오전 0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인근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고 가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채혈측정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 0.105%가 나왔으며, 음주운전으로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등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





    김혜리 노홍철 만취 음주운전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혜리 노홍철 만취 음주운전, 왜 그랬대", "김혜리 노홍철 만취 음주운전, 사람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김혜리 노홍철 만취 음주운전, 실수가 반복되면 그건 실수가 아니지", "김혜리 노홍철 만취 음주운전, 반성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ㆍ이효리 유기농 콩,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다 … 고의성 없다면 보통 행정처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엉덩이 흔들흔들 아찔한 쩍벌춤 `섹시`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악세무서도 아파트로…정부 자산 영끌해 주택 공급

      서울 신림동에 있는 관악세무서는 1994년 지금의 자리로 이전했다. 지은 지 30년 이상 된 노후 청사다. 지하철 2호선과 신림선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 데다 중·고등학교와 공원을 끼고 있다. 정부...

    2. 2

      한진칼 이사회 의장에 최종구 前금융위원장 유력

      최종구 전 금융위원장(사진)이 한진그룹 지주사인 한진칼의 이사회 의장을 맡는다.7일 산업계에 따르면 한진칼은 오는 3월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최 전 위원장을 사외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특히 의장으로 낙점해 한진칼 ...

    3. 3

      정용진, 새해 첫 현장경영 행선지…이마트 매출 1위 '스타필드 죽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새해 첫 현장 경영에 나섰다.신세계그룹은 정 회장이 지난 6일 이마트 매출 최대 점포인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을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정 회장은 “올해는 다시 성장하는 해가 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