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사유리(35)가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에 적극 대시한 가운데 과거 그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양평이형은 이상형과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양평이형은 "살집이 좀 있는 여자분이 좋다"고 답했고 MC 김구라는 "사유리가 통통한 편"이라며 그에게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사유리는 통화에서 양평이형의 이상형임을 전해들은 후 "나는 옆구리 살이 너무 많다. 살밖에 없다"며 "엉덩이 허벅지 살이 진짜 많다. 어마어마하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과거 사유리의 몸매가 돋보인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끈다. 앞서 사유리는 매거진 `맥심`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화보 속 사유리는 볼륨감있는 몸매를 한껏 뽐내고 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대박",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몸매 좋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양평이형이랑 잘되는거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원·달러 환율 1년3개월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