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가 복희의 제안에 흔들렸다.



11월 1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86회에서는 주영인(사희 분)을 가짜 업둥이로 만들려는 복희(김혜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복희는 영인을 사무실로 불러 “원하는 게 수호(강성민 분) 옆에 있는 거라면 그렇게 해주겠다”라고 말했다. 영인은 갑자기 마음을 바꾼 복희가 미심쩍었다.



이어 복희는 영인에게 “왕자와 거지 알지? 내가 왕자의 거지에 왕자가 되어 보는 거 어떠냐”라고 제안했다.





복희는 영인에게 “JB그룹 딸로 만들어줄게”라며 “그 집에서 딸을 잃어버렸는데 그 딸로 만들어줄게”라고 말했다.



영인은 “그 집에서 그것을 믿겠느냐”라며 황당해했고 복희는 “친딸 유전자하고 바꿔치기 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결국 복희는 친딸이 누구인지 알면서 엄마와 딸을 갈라놓겠다는 거였다. 영인은 “내가 왜 그 일을 해야하는데요?”라며 거절하려고 했다.



그러자 복희는 “그 업둥이가 은현수(최정윤 분)다. 나는 그 애한테 그 자리 주기 싫다”라고 말했고 이에 영인은 잠시 멈칫하는 모습이었다.



“너 수호 좋아하잖아. 수호는 은현수 없으면 안된다는 애인데. 네가 은현수가 되어봐. 은현수 자리 뺏어서 은현수가 되어보라고. 그럼 혹시 알아? 수호가 널 봐줄지”라고 말했다.



이후 주영인은 자신에 집에 돌아가 과거 수호가 자신을 쓰레기 취급했던 일들을 떠올리며 흔들리는 모습이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이탈리아 크로아티아 경기, 관중 난동에 크로아티아 감독까지 나서 사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k팝스타4 양현석, 사실은 ‘스탭들과 굉장히 많이 싸운다’ 울분을 토해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