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우가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로 변신, 극 중 심경변화를 암시했다.



SBS 미니시리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에서 해맑은 유기농 청년 `강혁`역을 맡은 그가 그 동안 극에서 선보였던 이마가 훤히 보이는 올린 머리 스타일에서 변화를 주어 눈길을 끈 것.



지난 방송에서 강혁(박민우 분)은 윤희(이하늬 분)를 좋아한다고 돌직구 사랑고백을 한 시점 이후로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덮은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



이는 그가 `깐민우` 일 때 톡톡 튀는 능청스러움이 있었다면, 꾸미지 않아도 멋지고 순수한 느낌을 더한 `덮민우`는 마치 `순둥이` 같은 느낌을 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기도.



특히, 박민우의 헤어스타일 변화에는 여러 요인이 있다. 극중 이하늬(윤희 역)를 좋아하게 되는 심리적 변화가 일어남과 동시에, 귀농생활에 점차 익숙해져 `수수한 농촌 총각`으로 완벽 적응해가는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서라는 후문.



이에 그의 바뀐 헤어스타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깐민우’에서 ‘덮민우’로 변신, 둘 다 완전 매력만점이네”, “헤어스타일 바꾸니까 왠지 순둥이 느낌이 팍팍”, "사랑스러운 그의 비주얼, 너무 멋지다", “`모던파머` 다음 주까지 언제 기다리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민우를 비롯한 등장인물들의 마음이 서로 엇갈리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앞으로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 되고 있는 SBS 주말미니시리즈 `모던파머`는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FTA 52개국‥경제영토 전 대륙 확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