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FCEO 총동문회 축제의 한마당! 골프대회로 동문들간의 상호협력 강화





창의적인 동문회, 화합하는 동문회, 상생하는 동문회를 지향하는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FCEO(이하 연세대FCEO) 총동문회’의 최대 축제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FCEO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가 이번 달 10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골드CC에서 개최된다.





이번 골프대회는 올해 11회째로 연세대FCEO 총동문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하이트진로, SK마이샵, 한국유방암학회가 후원한다. 동문들 간의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개최될 이번 행사는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한국유방암학회의 ‘핑크리본 캠페인’과 아시아빈국의 초등학교 및 공공도서관, 기관에 한국 전래동화와 사업대상국의 동화를 엮어 보급하는 한국아시아우호재단(www.korea-asia.com)의 최재성 재단 이사장과 함께 ‘더북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기부금 마련을 위한 이벤트도 열어 골프대회에 참가하면서 기부도 하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된다.





총 36개팀 144명이 참가할 이번 골프대회는 메달, 우승, 준우승, 기수단체우승 등의 시상과 함께 하이트진로존, 핑크리본존, 메르세데스벤츠존, 한국아시아우호재단존 등에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여 각 이벤트존마다 흥미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세대FCEO 6대 총동문회장인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믿음, 신뢰, 상호존중의 3가지 핵심가치를 근본으로하는 총동문회가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동문들의 결속을 다지고 기부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문회가 되자”고 말했다.





또한, 오세조 연세대 송도 국제 캠퍼스 부총장 겸 FCEO 주임교수는 “지금까지 창의적인 경영혁신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연세대FCEO 과정에서 25기까지 동문들을 배출하였다” 며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한 동문들 모두 골프와 기부로 몸과 마음이 더욱더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세대FCEO과정은 연세대학교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지난 2001년 공동 개발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최신 경영기법과 트랜드를 제공해 온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CEO 양성 과정으로 2002년부터 연세대학교 교수진 및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이 수준 높은 교육 시설에서 진행하고 하고 있다.


최경식기자 ks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어떻게 찍혔나?··장윤주 생일 취재하다?
ㆍ강소라 시청률 공약 치맥파티 현장 보니··男 사원들 표정이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에볼라 무섭긴 무섭네`··사망자 장례 절차만 무려 12단계 `헉
ㆍ`빚더미 자영업자` 대출 매년 10조 늘어··연체율 상승 어떡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