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만과편견 시청률 1위…비밀의문 시청률 `자유낙하` 꼴찌 경쟁...이유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밀의 문`의 시청률이 5%대로 내려 앉았다. SBS `비밀의 문`의 시청률이 5.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 6.3% 보다 0.9% 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4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전국 기준·이하 동일)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은 5.2%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6.3%)보다 0.9%p 하락한 수치다. 평균 6~7%대 시청률이 다시 꺾이며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이는 KBS1 `가요무대`(12.6%)의 절반도 되지 않는 처참한 수준





    이로써 `비밀의 문`은 함께 시청률이 하락한 KBS2 `내일도 칸타빌레`와 굴욕의 꼴찌를 벗어나기 위한 처절한 싸움을 벌이게 됐다.





    반면 MBC `오만과 편견`은 11.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오만과 편견` 첫 방송 시청률이 11.2%를 기록하며 월화극 중 유일하게 10%대를 넘겼다. 이후 11.0%를 기록한 것에 이어 11.6%까지 상승하며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섰다.





    이날 ‘오만과 편견’에서는 어린이집 아동 학대 사건을 담당하게 된 수습검사 한열무(백진희 분)가 죽은 동생을 떠올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더불어 이날 수석검사 구동치(최진혁 분)는 과거 한열무 동생 사건을 알게 돼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비밀의 문 시청률 꼴찌 오만과 편견 시청률 1위, 진짜 대박이다" "비밀의 문 시청률 꼴찌 오만과 편견 시청률 1위, 오만과 편견이 꿀잼이지" "비밀의 문 시청률 꼴찌 오만과 편견 시청률 1위, 비밀의 문 재미가 없으니까 시청률 떨어지는거지 이유가 뭐겠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오만과 편견/ 닐슨코리아/ 비밀의 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부검 결과.. "위 용적 축소 수술 있었다" 강세훈 원장 주장과 정반대?
    ㆍ`역대 가장 열띤 토론` 비정상회담 이혼 편 화제…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발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MC몽 `왓에버` 무개념 가사에 누리꾼 "기가막히고 코가막혀" 멸공의 횃불로 반격하자!
    ㆍ원·달러 환율, 7개월여만에 1천80원대 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소서 안 받아요"…'파격 채용' 도입한 뜻밖의 이유 [차은지의 에어톡]

      충북 청주를 기반으로 한 저비용 항공사(LCC) 에어로케이항공이 올해 업계 최초로 '자기소개서 없는 채용'을 도입했다. 생성형 인공지능(AI)로 작성된 자기소개서 신뢰도에 대한 우려를 감안해 지원자의 ...

    2. 2

      "여보, 15억 서울 집 팔고 이사 가자"…은퇴 앞둔 남편의 '로망'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서울에 거주 중인 50대 부부다. 남편은 1~2년 내 퇴직 예정이고, 아내는 향후 6년 이상 근무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은평구와 노원구에 각각 아파트 한 채씩 보유하고 있다. 부채는 없다. 아내는 ...

    3. 3

      '안유진·유나' 뜬 이유 있었네…'월 150만원' 노린 파격 혜택

      병장 월급이 150만원으로 오르면서 군대에서도 ‘돈 관리’가 중요해졌다. 장병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를 두고 은행들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졌다. 올해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