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선보인 홍진영의 파격적인 의상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SBS `인기가요`에서 `산다는 건`으로 돌아온 홍진영이 오랜 만에 팬들에게 신곡을 선보이며 섹시한 누드톤의 긴 원피스를 입어 많은 호응과 관심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홍진영은 몸에 완전히 달라붙는 살색 원피스에 한쪽 어깨를 드러내 탄탄한 몸매를 뽐내며 남성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함께 섹시한 안무를 보이며 여성적 매력을 한껏 증폭시켰다.



홍진영의 신곡 `산다는 건`은 누구나 겪는 인생사를 담았으며 슬프고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또한 노래를 부르는 동안 홍진영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아낼 듯한 애절한 표정으로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기도 했다.



`인기가요`에는 홍진영을 비롯해 에픽하이, 이하이, 비스트, 조미, 윤현상, 아이유, 빅스, 방탄소년단, 틴탑, 보이프렌드, 송지은, 나윤권, 조형우, 김예림, 2AM, 레이나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홍진영 무대에 팬들은 "`인기가요` 홍진영, 진짜 누드톤이다", "`인기가요` 홍진영, 갈수록 예뻐지네", "`인기가요` 홍진영, 몸매가 진짜 섹시하다", "`인기가요` 홍진영, 노래도 좋고 예쁘다", "`인기가요` 홍진영, 옷이 잘 어울린다", "`인기가요` 홍진영, 의상을 소화 잘했음"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노의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정윤회 "서울고 아닌 상고 졸업..항공사 보안승무원 출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설의 마녀` 하연수, 도상우와 몸싸움 하다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서행
ㆍ기업실적 악화…내년 세수 첫 4년연속 펑크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