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과 옥택연이 할배를 모시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했다.


ADVERTISEMENT


오늘(24일) 밤 9시 50분 tvN 금요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사진에서는 이서진이 선글라스를 낀 채 한 손에는 기다란 빨랫줄을, 한 손에는 연장을 들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걸어가는 이서진의 얼굴은 입을 꾹 다문 채 마치 비장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또 옥택연은 무성하게 자란 수수밭에서 낫을 들고 진지한 표정으로 수수를 베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주 방송에서 제작진으로부터 고기를 빌리는 대신 고기 한 근에 수수 20kg를 수확해야 한다는 조건을 들은 바 있어, ‘수수빚’을 갚는 듯한 옥택연의 모습이 재미를 주고 있다. 이와 함께 평상에 앉아 음식을 기다리는 듯한 신구, 백일섭 두 ‘할배’의 모습이 공개돼,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이서진과 옥택연이 시골 마을을 찾아온 윤여정, 최화정과 함께 따뜻한 하루를 보낸 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손님 대접을 위해 고기를 빌렸던 두 남자가 ‘수수지옥’과도 같은 광활한 수수밭 속에 내몰려 노동을 한다는 후문. 또한 지난 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남자 게스트를 부를 거면 일 좀 시키게 일찍 불러 달라”던 이서진이 ‘꽃보다 할배’에서 모셨던 신구와 백일섭을 만나 당황을 금치 못하고, 요리를 대령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모습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두 ‘할배’를 만족시키기 위해 쉽지 않은 요리 도전을 펼칠 이서진과 옥택연의 고군분투기 ‘삼시세끼’는 오늘(24일, 금) 밤 9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혼수상태, SNS 올린 부모님 사진 `뭉클`
ㆍ올리비아 핫세 딸, 우월한 유전자...모전여전 여신 외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가은 보기만해도 `아찔한` 몸매...황인영 "성적 매력 없어" 독설 이유가...
ㆍ삼성·SK하이닉스, 믿을 건 `반도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