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손상 머리를 위한 ‘퍼퓸드 헤어 라인 3종’ 출시
[뷰티팀]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에서 푸석거리는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고 스위티한 향기를 담은 ‘세니떼 퍼퓸드 헤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관리에 탁월한 특허성분 화피 발효물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건조한 모발에 도움을 준다. 또한 내추럴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매혹적인 로즈, 그윽한 매그놀리아 등 자연에서 피어나는 꽃의 향기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파라벤, 벤조페논, 동물성 오일, 광물성 오일 등 인체에 나쁜 성분을 배제하여 만든 저자극 제품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완성해 준다.

특별히 ‘세니떼 퍼퓸드 헤어 라인 3종’은 천연 보습제인 베타인 성분이 모발을 푸석푸석 하지 않게 보호해 주는 ‘헤어 워터 미스트’, 모로코산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헤어 아르간 오일 에센스’, 기존 오일 에센스의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사용 부담감이 적은 ‘헤어 코팅 에센스’로 구성됐다.

세니떼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는 피부 트러블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도 손상을 불러일으킨다. 따라서 피부만큼 헤어 관리도 필수”라며 “헤어 스타일링을 살려주면서 민감한 두피에 저자극 헤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로맨틱 향기 ‘세니떼 퍼퓸드 헤어 라인 3종’은 전국 350여개 세니떼 뷰티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료제공: 코리아나화장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너 몰라보게 예뻐졌다?” 브이라인 만들기!
▶ ‘NO 눈가주름’ 동안외모 가꾸기
▶ ‘아이언맨’ 신세경-한은정, 피부 관리 정답은 ‘홈케어’
▶ 가을 안티에이징, ‘블랙 성분’이 뜬다!
▶ 스타 뷰티 Tip, 클렌징부터 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