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이 엉큼한 본능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KBS ‘아이언맨’에서는 주홍빈(이동욱)이 이사를 한 손세동(신세경)의 집에서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집들이에는 홍빈뿐만 아니라 홍빈의 아들 창이도 함께였다. 또한 이들을 따라 온 고 비서(한정수) 역시 세동의 배려로 함께 정성껏 차린 음식을 먹으며 나름의 집들이를 했다. 비록 방 한 칸 짜리 자취방이었지만 이들은 행복하고 즐거운 집들이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여기서 홍빈의 응큼한 본능이 발휘됐다. 그는 세동 곁에서 떨어질 줄 모르는 창이를 고 비서에게 맡기고 세동과 단둘이 있고자 수를 썼다. 고 비서에게 “창이 데리고 나가라. 장난감 사 준다고 데려가서 문방구를 통째로 사주든지 하라”며 내보내고자 한 것.







홍빈은 “창이가 계속 붙어있으니까 세동이랑 단둘이 있을 시간이 없다”며 꼬드겼고 비서는 결국 홍빈의 압박에 못 이겨 창이를 데리고 나갔고 드디어 홍빈은 좁은 방 안에 세동과 단둘이 있게 됐다.



이때 홍빈은 세동에게 입을 내밀며 다가가 그녀를 눕히며 엉큼한 본능을 마구 발휘했는데 이는 결국 세동의 매를 번 꼴이 되고 말았다. 홍빈은 “우리 둘이 남친, 여친인데 이런 것도 못 하냐”며 큰 소리 쳤지만 세동에게 통할 리 없었다.



한편, 이날 세동은 주장원 대표가 자신의 아버지를 죽게 만든 장본인이었다는 것을 알고 괴로움에 빠졌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만의 결실에 누리꾼 `축하 봇물`
ㆍ요가 강사 박초롱, 과거 류승룡과 광고 출연 "연예계 데뷔 뜻 있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웹툰 작가 김진♥이윤창 열애?…`네이버웹툰 4대 미녀` 김진 실물 `깜짝`
ㆍ시험대 오른 `초이노믹스 100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