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선족 시켜 청부살해, 영화 ‘황해’가 현실로 ‘충격’ 왜 대신 죽였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선족을 시켜 청부살해를 한 용의자가 체포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15일 "살인, 살인교사, 살인예비 등 혐의로 조선족 50살 김 모 씨와 건설업체 사장 54살 이 모 씨, 브로커 58살 이 모 씨 등 3명을 구속했다"고 전했다.



    경찰에 의하면 김 씨는 지난 3월 20일 오후 7시20분쯤 서울 강서구 방화동의 한 건물 1층 계단에서 건설업체 사장인 피해자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다.



    건설업체 사장인 이 씨는 브로커 이 씨에게 피해자를 살해해달라고 청탁한 혐의를 브로커 이 씨는 김 씨에게 피해자를 살해하라고 사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 씨는 중국에서 체육교사를 하다 한국에 사는 가족을 만나기 위해 2011년 입국했으며 단순노무가 불가능한 F-4 비자를 소재해 돈을 벌지 못했던 것으로 보인다.

    결국 생활고로 힘들어하던 김 씨가 살인 청부를 수락한 대가로 3100만원을 받았던 것.



    김 씨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모두 시인했으나 사장 이 씨와 브로커 이 씨는 혐의를 전면 혹은 일부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선족 시켜 청부살해, 황해랑 완전 판박이네”, “조선족 시켜 청부살해, 세상이 정말 흉흉하다”, “조선족 시켜 청부살해, 멀쩡한 체육 교사였던 사람이 생활고 때문에 살인을 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손은주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타오 열애설, 옷을 끌어당겨 포옹? SM "악의적인 왜곡 보도"
    ㆍ석촌호수 러버덕, 덕부룩한 모습에 공개 사과 ‘잠시 휴식했어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원인이 혼전임신?.. "갖가지 억측들 제기돼"
    ㆍ`정책 공조` 선택한 한은‥부작용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바디프랜드, 설 맞아 지역아동에 생활용품 기부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 명절을 맞아 ‘비젼학교 지역아동센터’에 음식과 헬스케어 물품을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바디프랜드는 지난 12일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비젼학교 지역아동...

    2. 2

      까사미아, 프리미엄 마사지 리클라이너 '캄포 레스트' 첫선

      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가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디자인에 안마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캄포 레스트’를 19일 출시했다.캄포 레스트는 까사미아 ...

    3. 3

      LX하우시스,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참가

      LX하우시스가 지난 17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열린 있는 북미 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