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두 다 김치’ 이보희 딸이란 사실 알게 된 김지영, 앞으로 행보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신의 친모를 알게 된 김지영의 행보가 기대된다.



    10월 10일 방송된 MBC 드라마 ‘모두 다 김치’ 117회에서 자신이 은희(이효춘 분)의 딸이 아니라 선영(이보희 분)의 딸이었단 걸 알게 되는 하은(김지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은은 은희가 선영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지은(윤혜경 분)의 말을 듣고 선영과 만났던 카페로 돌아갔다. 은희와 선영을 카페 밖에서 이야길 나누고 있었는데 그 내용이 가히 충격적이었다.



    선영은 은희에게 “다율이 엄마가 내 딸인 것 다 밝히고 용서를 구하는 게 나을 거 같다. 현지가 동생인 걸 알면 용서해주지 않겠냐”라고 말하고 있었다.





    은희는 “낳자마자 버려놓고 이제 와서 엄마냐”라고 했고 하은은 “어쨌건 내가 낳았다. 내가 엄마다”라고 했다.



    선영은 “나에게 돌 던지지 마라, 내 입장 되어 봤느냐”라며 서운해했고 은희는 “하은에게 말하기 전에 너희 집안 사람들 앞에서 다 까발리자. 그게 싫으면 한마디도 하지 마라”라고 했다.



    충격을 받은 하은은 집으로 와 은희의 방을 뒤졌다. 하은은 은희의 방에서 자신이 출생 증명서를 발견한다. 부는 나은철, 모는 지선영으로 적혀 있었다. 하은은 자신의 출생 증명서를 들고 급히 해당 산부인과로 갔다.



    집으로 돌아온 은희는 엉망이 된 집과 사라진 출생증명서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은희는 하은을 잡으러 뛰어갔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4년 전 고종 침실, 축조 당시 모습 그대로...무료개방에 ‘구경 갈까?’
    ㆍ한예슬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호흡, 드라마 복귀 `팬들 관심 폭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예지 유노윤호 열애설, "잘 챙겨주는 친한 오빠일 뿐" 꽃할배 나온 그녀는 누구?
    ㆍ최경환 "증권거래세 인하 전혀 검토 안 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 공식 출범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가 1일 공식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

    2. 2

      주식 등 호황에 500대 부호 재산 '3200조원' 늘어…1위는 머스크

      지난해 동안 세계 500대 부자들의 자산이 2조2000억달러(약 3180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부자 1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차지했다.영국 가디언은 31일(현지시간) 기...

    3. 3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반세기 축적 본원적 경쟁력으로 위기 돌파"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사진)이 1일 발표한 신년 메시지에서 올해 경영 방침의 핵심으로 ‘본원적 경쟁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