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훈아의 아내가 2011년에 이어 두 번째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8일 한 매체에 따르면 나훈아의 아내 정수경이 이날 오전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에 나훈아를 상대로 이혼 및 재산분할 청구소송을 제기했다고 전해졌다.



2011년에도 여주지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던 정수경은 1, 2심에서 패소했었고 이어 작년 9월 대법원은 “원고가 주장한 혼인을 지속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한 증거가 부족하다”며 원심을 확정했다.



이후 정수경은 증거를 보강하고 일부 공소 사실을 변경해 또다시 이혼 소송을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담당 변호사에 따르면 작년 소송 이후 정씨가 나훈아에게 지속적으로 연락을 시도하고 여러 차례 편지를 보냈으나 답이 없는 등 나훈아가 정상적인 혼인관계를 유지할 의사가 없다고 본다고 밝혔다.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에 누리꾼들은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 대박”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 두 번이나?”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 이번 판결은 어떨까”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 나훈아 뭐하는걸까”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 흠” “나훈아 아내 이혼 소송, 바람 잘 날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수경은 나훈아의 세 번째 아내로 198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드래곤♥키코` 은밀한 스킨십까지…이래도 아니야? `심야데이트` 포착
ㆍ5조원 추가 투입해 내수부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