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4만 명 돌파 `족구왕` 황승언…신세경 닮은 외모, 누군가 했더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족구왕 황승언` `황승언 귀향`











    4만 명 돌파 `족구왕` 황승언…신세경 닮은 외모, 누군가 했더니











    배우 황승언이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 아카데미’(이하 AFA) 단편영화 ‘귀향’의 여주인공 `미자`을 맡았다.





    ‘귀향’의 여주인공 `미자`는 아버지의 생일 선물을 위해 난생 처음 마을을 벗어날 계획을 세우는 때묻지 않은 소녀다. 황승언은 `미자`를 통해 그간 보여줬던 발랄한 이미지를 벗어나 순수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로 10년째인 AFA는 아시아 각지에서 모인 예비 영화인들이 `18일의 AFA` 기간 동안 세계적 거장들, 영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단편 영화 제작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AFA에서 공동작업으로 완성되는 두 편의 단편 영화는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식 상영된다. 지금까지 참여한 배우로는 한채영, 유인영, 이필모 등이 있다.





    배우 황승언이 이번에 여주인공을 맡은 단편영화 ‘귀향’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인 10월 10일에 영화의 전당에서 공식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황승언은 영화 ‘족구왕’에서 캠퍼스 퀸 `안나` 역으로 출연하여 개성 넘치는 발랄한 연기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현재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의 전 여자친구인 ‘양유진’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족구왕 귀향 황승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족구왕 귀향 황승언, 신세경 닮은 거 같은데? 매력적인 페이스다", "족구왕 귀향 황승언, 매력있다 영화 잘 되길", "족구왕 귀향 황승언, 나쁜 녀석들에 나오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화 `족구왕` 포스터 / 드라마 `나쁜 녀석들` )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진재영, 초호화 집 공개 이어 환상적인 몸매까지 `입이 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中企 환율 위기에 우산 빼앗는 은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고려아연 "美제련소 설립,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으로서도 '퀀텀점프' 기회"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 차원에서도 미래 성장의 발판이 될 겁니다.” 고려아연은 테네시주 광물 제련소 건립 추진은 미국 주도 글로벌 핵심 광물 공급망 재편의 핵심 파트너로 부상할 뿐 아니...

    2. 2

      엔비디아 "삼성 HBM4 최고"…루빈 AI 가속기 테스트서 '호평'

      삼성전자가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가속기 '루빈'에 탑재될 고대역폭메모리(HBM)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21일 업계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주 엔비디아 관계자로부터 ...

    3. 3

      쿠팡 "부사장이 직원 학대"…전 임원 '회사 허위주장' 반박

      쿠팡이 2020년 산업재해 은폐 의혹 등을 제기한 전직 부사장급 임원 A씨에 대해 "직원에 대한 학대 행위와 신고자에 대한 보복 행위로 해임됐고" 회사에 160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A씨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