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준상이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유준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한 관계자는 “유준상이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하기로 했다”며 “신병 특집 녹화를 위해 28일 훈련소에 입소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준상은 아내 홍은희가 5주간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했을 당시 내레이션을 맡아 ‘진짜 사나이’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앞서 21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유준상의 아내 홍은희는 “왜 남자들이 군대 이야기를 평생 하는지 알겠더라. 남편을 꼭 보내고 싶다”며 “평소 자신이 군대를 다녀온 것을 엄청 티낸다. 기회 봐서 짐 싸서 보내려 한다”고 남편 유준상에 재입대를 권유한 바 있다. 이에 유준상은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하던 도중 “여보, 미쳤어?”라고 손사래 치기도 했다.



유준상은 실제 27사단 이기자 부대를 만기 전역, 아내 홍은희에 이어 불과 한 달여 만에 ‘진짜 사나이’에 합류하게 돼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유준상은 뮤지컬, 드라마, 영화는 물론, 가수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그야말로 `열혈 엔터테이너`로서 활약 중이다. 그런 그가 이제 예능계까지 발을 들이며 그간 보였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리얼하게 선보일 전망이다.



유준상이 합류하는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녹화에는 가수 문희준도 참여하며, 유준상과 문희준을 포함해 4~5명의 출연진이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방송일은 미정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유준상도 꿀성대인데 기대된다.” “부부가 나란히 군대에 다녀오면 서로 할 말 많겠다.” “유준상에 문희준까지 정말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노의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10kg 감량한 몸매 돋보여 `기대돼`
ㆍ`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수위가 얼마나 높길래? "PD가 편집될까 걱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조각같은 훈훈한 일상외모 화제.."여심 흔들"
ㆍ동부제철 운명 다음달 초 결론...물밑 갈등 재점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