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에 이어 타 기획사에게 경고장을 보낸 문준영/문준영 트위터



문준영이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공개적으로 맹비난한데 이어 포털 사이트에 대한 불만과 타 기획사에게 경고하는 메세지를 담은 글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자신들의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출한 데 이어 포털사이트에 대해서도 불만을 드러냈다.







21일 오후 문준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포털사이트 참 실망스럽습니다. 검색어 내리지 마시고 세상 국민들이 다 알 수 있게 문준영, 제국의 아이들, 스타제국 비리, 신주학 사장의 실체 검색어 올려주세요. 저 같은 아들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문준영은 "제가 부탁드릴게요. 다른 사람들, 다른 기획사들, 스타제국 편에 서는 순간 저는 그 기획사들 비리까지도 입 열 것이고 자료 공개하겠습니다. 피해 보지 마세요. 남의 나라 전쟁에 끼는 것 아닙니다. 감당하실 수 있으면 돈으로 매수하세요. 그건 전문이시잖아요. 다만 이건 현실입니다"라고 덧붙이며 다른 기획사들에게까지 화살을 겨냥했다.







앞서 문준영은 21일 오전에도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비난하며 수익금 문제를 제기했다. 또한 자신은 그동안 우울증을 앓았으며 자살 시도까지 했던 사실들을 밝혀 충격을 더했으며 해당글은 이미 삭제된 상태이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 문제에 대해 회의 중이다"라는 짧은 입장만 밝혔다.



`제국의 아이들` 스타제국 문준영 신주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국의 아이들` 스타제국 문준영 신주학, 도대체 무슨 일이야?”, “`제국의아이들` 스타제국 문준영 신주학, 문준영 완전 독을 품은 듯, 오죽하면 저럴까?”, “`제국의 아이들` 스타제국 문준영 신주학, 그동안 대표가 갑질 제대로 했나보네”, "`제국의 아이들` 스타제국 문준영 신주학, 이러다 문준영만 다치는 거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없는 사랑` 정동환, 황정음에 향한 죄책감 "내 딸 내가 죽인 것 다름없어"
ㆍ‘인간의 조건’김준호, 종갓집 종부에“청송 된장녀 같아” 막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마 송윤아 정준호 발칵, 문정희 과거 사진 발견 경악 `갈등 최고조`
ㆍ`상장대박`알리바바, 첫 거래 38,07% 상승 `화려한 데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