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쥬얼리 멤버 예원이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에 대한 마음을 드러낸 가운데 그의 몸매가 새삼 화제다.





예원은 지난 4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광희가 `내 남자친구라면 어떨까` 생각해본 적 있느냐"라는 질문에 "`광희가 대시를 하면 어떻게 할까?`라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원은 "광희가 주변 사람들을 진짜 잘 챙겨준다. 그래서 한 번쯤 `나한테 고백을 하면 받아야 되나?`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김신영은 "만약에 광희가 고백을 했다. 받을 거냐"고 묻자, 예원은 "진심이 보이면 고백을 받을 것도 같다"고 답했다. 이 말에 김신영은 "두 사람이 의남매인 척 하다가 술 먹고 한 큐에 연인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고, 광희는 "예원이랑 술 마시면 안 된다. 바로 유혹할 상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지금 이런 행동도 최진혁 보라고 하는 거다"고 폭로해 예원을 당황시켰다.





한편, 앞서 배우 박준금은 "예원은 딱 최진혁 스타일이다. 약간 가슴에 파이팅 있는 분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5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파이팅 넘치는 예원`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예원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속옷 브랜드 촬영을 한 것으로 예원은 대표 베이글녀답게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예원은 동안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고 있어 `베이글녀` 다운 풍만한 가슴과 빼어난 미소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진혁 이상형 예원, 진정한 베이글녀 입증 광희랑 더 잘어울려!" "최진혁 광희, 예원 풍만돌 역시 인기 많네" "최진혁 예원, 광희는 어쩌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YES 화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세, 규현처럼 일어나길.." 김희철 진심어린 기도의 글 `감동`
ㆍ마지막 황손 이석 “아버지 62세에 어머니는 19세였다”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 편의점 담배 판매 중단, 2조원 넘는 손실 예상...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ㆍKB사태, 금융당국 내분사태로 번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