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9월1일 2PM 소속사 측은 공식 사이트 및 SNS를 등을 통해 정규 4집 앨범 ‘미친 거 아니야?(GO CRAZY)’ 티저 이미지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들은 앨범 타이틀명 ‘미친 거 아니야?’라는 말처럼 미친 듯이 신나게 놀고 있는 2PM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1년4개월 여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2PM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이미지 속 멤버들은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과 화려한 의상, 배경 등이 어우러져 절정에 다다른 파티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각 멤버들의 표정에서 상당히 즐거운 당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2PM 소속사 측은 “2PM 컴백 날짜인 이달 15일 전후로 그들만의 특별한 파티인 프리 파티(PRE-PARTY),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AFTER-PARTY)가 준비돼있다”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말 그대로 미친 듯이 함께 놀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PM 프리파티는 이달 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되며 게릴라 파티와 애프터 파티는 추후 일정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11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2PM 미친 거 아니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미친 거 아니야, 2AM은 안나오냐", "2PM 미친 거 아니야, 티저컷 미친 거 아니야?넘 멋져 기대된다", "2PM `미친 거 아니야`, 정말 오랜만 나왔다", "2PM 미친 거 아니야,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PM 정규 4집 앨범 ‘미친 거 아니야?’는 이달 1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폭력 조장 교사, ‘분 풀릴 때까지 때려라’...결국 처분은?
ㆍ천이슬 벌레팩, 미모의 비결은 역시 벌레팩인 이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감정조절 못했다" 경기장 내 물병 투척 강민호 공식사과
ㆍ삼성, 플랜트 특단 조치‥삼성重·엔지니어링 합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