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포, 러블리 비주얼 vs 상남자 덥스텝 퍼포먼스 ‘반전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해 최고의 신예로 평가받고 있는 남성 4인조 그룹 하이포(High4)가 오랜 몸풀기를 끝내고 2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날 하이포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 27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하이-하이(HI-HIGH)’의 타이틀곡 ‘뱅뱅뱅’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데뷔 후 가요 프로그램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 4월 가수 아이유와 콜라보레이션 한 곡 ‘봄 사랑 벚꽃말고’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등 말 그대로 ‘핫 데뷔’를 한 하이포는 최고의 순간에 대중과 만나기 위해 오랜 기간 공을 들여왔다. `봄 사랑 벚꽃말고`를 통해 달콤한 순수남으로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지난 7월에는 김예림과 함께 한 곡 `해요 말고 해`에서 마성의 작업남으로 변신,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에 하이포는 ‘뱅뱅뱅’을 발표, 무려 6개월 간의 기다림을 끝내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하이포 멤버들이 선보일 비장의 무기는 파워풀한 덥스텝 댄스로, 곡 속 사랑스러운 순정남의 모습과 대비를 이루는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270도 반전’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통통 튀는 유쾌함과 사랑스러움은 유지하면서도, 적당한 세기의 상남자 카리스마가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뱅뱅뱅’은 세상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자친구를 둔 남자의 복잡하고 아이러니한 마음을 위트 있는 가사와 경쾌한 비트로 녹여낸 곡이다.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말고` , `해요 말고 해`의 작곡가 피제이와 이종훈의 곡이며, 가사는 앨범 프로듀서 최갑원과 하이포 멤버인 알렉스와 임영준이 함께 썼다.



    하이포는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벌여나갈 계획이다. 앨범은 오는 9월 2일 발매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간폭스 글러브없는 개념 시구 "특별한 경험"
    ㆍ오늘 날씨, 중부와 남부의 극명한 날씨 차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두산-LG 잠실경기 메간 폭스 시구 `눈길`
    ㆍ구글 캠퍼스 서울, `亞 최초로 세운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2. 2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3. 3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