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That Bass’, 주영훈 ‘기쁨모드’ 표절 의혹 “변호사와 상담中”
[연예팀] 작곡가 주영훈이 미국 팝 가수 메간 트레이너의 곡 ‘얼 어바웃 댓 배스(All About That Bass)’ 표절 의혹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8월26일 주영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전문 변호사와 상담하고 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미국 여성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의 곡 ‘All About That Bass’가 주영훈이 만든
코요태 곡 ‘기쁨 모드’를 표절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이에 대해 입장을 전한 것이다.

최근 들어 국내외 온라인 및 모바일 상에는 ‘All About That Bass’의 하이라이트 부분 멜로디가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부른 ‘기쁨 모드’의 전반부와 약 30초 정도 유사하다는 의견이 일었고, 증거 영상들이 속속 게재되고 있다.

현재 ‘All About That Bass’는 빌보드 핫 100차트 2위에 올라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투브에서 조회수 2900만 이상을 기록 중이다. 이에 표절 의혹 논란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All About That Bass’ 주영훈 ‘기쁨모드’ 표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All About That Bass’ 주영훈 ‘기쁨모드’ 표절,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All About That Bass’ 주영훈 ‘기쁨모드’ 표절 맞는 것 같네” “‘All About That Bass’ 주영훈 ‘기쁨모드’ 표절, 결과 어떻게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소라, 발레 스트레칭…‘화끈하게 찢었다’
▶ [w결정적 한방] 이켠의 일침부터 태연의 진정성 발언까지···
▶ ‘힐링캠프’ 홍진경, 남편 사육기 “70kg에서 100kg까지 찌웠다”
▶ [TV는 리뷰를 싣고] ‘마이 시크릿 호텔’ 진이한-유인나, 애증과 질투 사이
▶ 김주하 남편 강필구, 혼외자식-대마초-폭행…막장의 끝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