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순금의땅’ 강예솔, 결혼파토내..주변사람들 반응 ‘이해 안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순금이 결혼을 하지 않겠다 말했다.



    14일 방송된 KBS2 TV소설 ‘순금의 땅’에서 순금은 결혼을 하지 않겠다 말하자 주변 사람들이 오히려 더 성화였다.



    순금(강예솔)이 결혼식을 올리지 않겠다 선언하자 마을사람들까지 모여서 순금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결혼식을 올리지 않는 순금이 이해가 되지 않으면서도 고모(전원주)는 색시는 원래 다 싫다 그러는 거라면서 가만히 있으면 우리가 다 해줄테니 걱정말라고 안심시켰다.



    그러나 순금은 지금같은 상황에 드레스를 못 입는다고 말해 고모는 식당 잡아놓고 한복 맞춘 것은 어떡하냐며 분통을 터트렸다.



    한편, 정수(이병훈)는 순금에게 결혼식을 안하면 진경(백승희)의 몸이 좋아지냐 돌직구를 던졌다.



    정수는 딴 소리하지 말고 할 것 다 하면서 살라 조언했고, 순금은 결혼식이라는 것이 어차피 하루 기쁘자고 하는 일인데 자신이 기쁘지 않은데 왜 해야 하냐 설명했다.





    그때 덕구(조선형)와 향자(조혜선)가 들어와 순금에게 우창(강은탁)과 진우를 진경이에게 보낼거냐 쏘아붙였다.



    순금은 할 말을 잃었고, 정수가 대신 말 같지 않은 소리 말라며 면박을 주었다.



    덕구는 결혼식을 하라며 말도 안 되는 것을 바라는 사람들이 있지 않냐며 세운당 마님(정애리)을 지목했다.



    향자는 온 세상에 우창과 순금이 부부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며 자기들끼리 심각했다.



    순금은 덕구에게 밭이나 챙기라며 간밤에 밭을 갈아놓았다 말했다. 덕구는 왜 남의 밭을 자꾸 가는거냐 이상해했고, 향자는 뜨끔해서 자리를 떴다.



    현재(박혜영)는 순금에게 정말 결혼을 안 할거냐 물었고, 우창은 순금이 정한대로 하자며 순금의 의견을 따랐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 결국..출연 방송들 어쩌나?
    ㆍTHE 태티서, 태연-티파니-서현 신비주의 깨고 `쇼핑부터 일상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영 시구-남궁민 시타, 달달 눈빛과 뒤늦은 방망이질 `훈훈`
    ㆍ주가에 울고 웃는 `우리은행 민영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부진 두을장학재단 이사장, 여대생 30명에 장학증서 수여

      두을장학재단은 9일 서울시 용산구 리움미술관에서 '2026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장학생 3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미래를 주도해 나갈 차세대 여성 지도자를 육성한다는 설...

    2. 2

      hy '윌' 자진 회수 조치…소비기한 21일까지인 제품

      hy(구 한국야쿠르트)가 ‘힐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제품에서 대장균이 검출돼 자진 회수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hy는 지난 7일 자체 품질 검사 과정에서 대장균 검출 사실을 확인했다. ...

    3. 3

      두을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차세대 여성 리더 키운다"

      두을장학재단은 서울 한남동 리움미술관 대강당에서 '2026년 장학 증서 수여식'을 열고 28기 신규 장학생 30명에게 장학 증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국내 최초의 여성 장학재단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