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연우진에 청혼 거절당해 `인과응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선화가 연우진에 청혼했다가 거절당했다.



    9일 방송 된 tvN 금토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연출 송현욱|극본 주화미)에서 강세아(한선화 분)이 공기태(연우진 분)에게 눈물의 청혼을 했다가 거절당했다.



    주장미(한그루 분)에게 진짜 사랑을 고백하려 프러포즈를 준비한 공기태(연우진 분)는 주장미가 아닌 강세아의 등장에 당황한다.



    강세아는 기태 모 신봉향(김해숙 분)에게 기태와 장미의 관계가 계약 연애였다고 폭로를 했고 그 사실을 알게 된 공기태는 화가 난다.



    강세아는 그를 멈추기 위해서는 그 방법 밖에 없었다면서 "우리 처음으로 돌아가자. 3년 전에 나한테 말해주지 그랬어. 왜 그리 혼자가 되고 싶었던 건지. 왜 결혼이 질색인 건지. 난 너한테 그런 상처가 있는지도 모르고 왜 우리는 안 되는 건지 이유가 뭔지 생각하고 또 생각했어."라고 고백했다.



    공기태는 이해 할 수 없다는 듯 강세아 역시 결혼을 질색하지 않았냐고 묻는데 강세아는 "날 지키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었다. 친구로라도 네 옆에 있고 싶었다. 이제 나한테 얘기해. 네 얘기 내가 들어줄게. 내가 널 위로 해줄게."라면서 "우리 결혼하자."라고 눈물의 청혼을 했다.



    그동안 기태에게 말하지 못한 진심을 털어놓는 강세아에게 공기태는 어느 정도 사이에 거리가 있었던 때가 좋았다면서 "우습다. 너나 나나 꼴사납다."라며 불편한 심경을 전했다.



    자존심까지 버리며 기태에게 매달리는 거라는 강세아에게 공기태는 다 가졌으면서 뭐가 더 가지고 싶으냐고 어이없어하며 "네 마음이 진심이면 다른 상대한테 무슨 짓을 해도 괜찮다는 거야?"라고 분노했다.



    그런 공기태에게 강세아는 기태 모에게 모든 사실을 폭로하고 그를 몰아세워도 주장미만 바라보는 기태를 참을 수 없었다고 말했고 공기태는 다신 자신 앞에 나타나지 말라며 정색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중권 혹평, "`명량`은 졸작..흥행은 이순신 장군의 인기"
    ㆍ`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 향한 불만 폭발 `이건 방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 박잎선 집공개, 유재석 "지아 옷 나보다 많아"
    ㆍ뉴욕증시, 우크라 호재에 상승··유럽은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세계 최대 석유 매장 베네수엘라…석유시장 영향은?

      미국이 침공한 베네수엘라는 세계 최대 석유 매장량을 갖고 있다.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장악하게 되면 국제 석유 시장에 과연 어느 정도 영향이 있을까.전세계 산유국의 확인 매장량을 발표하는 가장 공신력있는 자료인 OPE...

    2. 2

      라이즈 이어 안효섭까지 등판…인싸들 몰린 '삼성 파티장' [CES 2026]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파티의 장'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AI 기술이 적용된 각종 신제품들이 '테크 덕후'들에겐 파티 용품이나 다름없었다. 제품들이 전시된 곳 바깥으로는 맥주와...

    3. 3

      비트코인, 9만 3000달러대 진입 시도

      비트코인이 3주만에 9만3천달러대까지 상승했다. 이더리움을 비롯한 다른 암호화폐들도 소폭 상승했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미국 동부 시간으로 이른 오전에 92,638.14달러로 1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