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한 배우 심형탁이 이슈가 되면서 그의 개인트레이너로 출연한 연예인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 섹시핏(이종현)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나 혼자 산다-무지개 라이브’ 방송 당시 연예인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 섹시핏(이종현)은 실제 배우 심형탁의 운동 지도부분이 공개되었다. 과도한 근육을 키우는 것이 아닌 거부감 없는 적당량의 근육으로 섹시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그는 방송을 통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현재 연예인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에서 이제는 일반인들의 개인 트레이너까지 맡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 섹시핏(이종현)은 연예인처럼 탄력 있고 늘씬한 에스라인 몸매관리를 위해 헬스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무리한 다이어트만을 고집하지 않고 개개인의 체형과 그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까지 만들어주며 활약 중이다.



또한 국민대 스포츠산업 대학원 운동처방 및 운동건강관리학과 수료 및 졸업 후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트레이너 섹시핏(이종현)은 다이어트 기록을 진행 중이며, 최근 팀 1년간 1000kg 감량을 성사 시킨 후 일반식사와 운동만으로 30일 기록을 달성 중으로, 현재 1등 14.3kg를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UDT 출신답게 매사에 철두철미한 그는 “무작정 운동만으로는 연예인처럼 예쁜 몸매를 갖긴 어렵다”며, “개개인의 머리 크기, 어깨 넓이, 몸통 넓이와 팔 둘레 등 비율에 맞춰 부위별 포인트 운동이 섹시한 몸매를 가꾸는데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다이어트 시작 전 자신의 몸 상태를 파악 후 식사관리를 통하여 자신의 신체 중 약한 곳을 보충할 수 있도록 개인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만든다면 이번 여름 완벽한 몸매를 가꾸기에 늦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섹시핏바디하우스’로 자신만의 센터를 오픈하는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 섹시핏(이종현)은 배우 심형탁 외에도 엠파이어 루민, 유키스 기섭, B1A4 진영, 산들, 신우의 개인트레이너로써 활약 중이다.



엠파이어 루민의 경우, 지난 6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약속했던 2차 목표 복근공개 후 오는 9월 완벽한 Sexy Fit을 공개 할 것이라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sexyfit.kr 또는 대표전화 02-584-7171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희열의스케치북` 현아 출연해 남성 객석 초토화, `입이 쩍`
ㆍ경기도 광주서 규모 2.2 지진 `서울·성남 일대 진동` 피해상황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댄싱9’ 심사위원, 안남근에게 뮤지컬 제안
ㆍ최경환 노믹스 탄력‥경제법안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