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은의 집이 다시금 화제다.





1일 한 온라인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김혜은 집, 아파트에 미니정원이 딱`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월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방송 화면이다. 당시 방송을 통해 서울 강남 도심에 위치한 김혜은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됐다.



김혜은의 집은 아파트 24층임에도 불구하고 백화점 스카이라운지를 연상케하는 미니정원이 갖춰져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정원 한 구석에는 샤워기와 욕조가 갖춰져 있어 부러움을 자아냈다.



당시 방송에서 김혜은은 "딸이 아토피를 앓았다. 정원에서 기른 유기농 채소를 먹이고 맑은 공기를 쬐게 해주고 싶었다. 지금은 아토피가 나았다"라며 집안에 정원을 꾸린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내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오디오, 스트레칭 기구가 곳곳에 마련돼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김혜은 집 공개, 저런 집은 얼마를 줘야 살 수 있을까?" "김혜은 집 공개, 노천탕이라니 부러워" "김혜은 집 공개, 돈 잘버나 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괜찮아 사랑이야` 양익준, 성동일에 "동생이 죽였는데 엄마가 입 다물었다" 고백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몰래 설치한 CCTV 속 조인성보며 `흐뭇`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션, "아내 정혜영과 한 번도 부부싸움 한 적 없어"
ㆍ최경환 노믹스 탄력‥경제법안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