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짜-신의손`에 출연하는 배우 이하늬가 신세경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타짜-신의 손`(이하 타짜2) 제작보고회에는 강형철 감독과 배우 이하늬 유해진 김윤석 곽도원 오정세 김인권 이경영 최승현 신세경 박효주가 참석했다.





이날 이하늬는 "신세경이 새침하고 우울한 역할을 많이 해서 실제로도 우울한 아이일 줄 알았다. 그런데 현장에서 뛰어다닐 정도로 정말 밝고 천진난만한 느낌이었다. 목소리도 커서 놀랐다"며 "그동안 우울한 모습을 보인 건 연기를 정말 잘하는 거였다"고 설명했다.





또 오정세 역시 "신세경은 정말 털털하다. 고스톱도 가장 아주머니처럼 치고 이미지가 달랐다"고 폭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타짜2`는 전작 `타짜`의 8년 후 이야기로 꾸며진다.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도박에 남다른 소질을 보이던 대길이 화려한 타짜 세계에 뛰어들면서 운명의 한 판에 전부를 내걸게 되는 이야기다.





허영만 화백의 동명만화 `타짜` 시리즈 중 2부를 영화화한 `타짜2`는 오는 9월 개봉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타짜2 이하늬 신세경 두 여배우 기대된다" "타짜2, 언제 개봉하지? 이하늬 신세경 대결 펼치나" "타짜2 전작만큼 재밌으려나? 내가 좋아하는 이하늬 영화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M 새 걸그룹 레드벨벳, ‘규현이 눈길 갈만해’ 심쿵 비주얼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효성 "폴리케톤 내년 7월부터 양산"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