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이 우아한 해변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오지은은 현재 방송중인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의 촬영현장 스틸컷이 지난 27일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은 해변을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푸른색 원피스를 입고 우아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표정에서부터 흘러나오는 자연스러운 미소가 어린 아이와 함께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 됐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신이 따로 없네’, ‘아름다운 미소 완전 내 이상형’, ‘해변의 여인으로 인정’, ‘미소가 아름답네’, ‘완전 여신 미소’, ‘소원이 감정연기 잘 보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지은은 `소원을 말해봐`에서 식물인간이 된 남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주인공 ‘한소원’으로 분해 매회 수많은 감정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열연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시청률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사진 : 가족액터스 제공)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병언 지팡이 발견? 안경, 목뼈에 이어 끊임없는 논란! 도대체 왜?
ㆍ박지성 결혼식, `의리` 지킨 에브라, 배성재와 절친 인증샷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진 공개, 히딩크부터 에브라까지..굉장한 하객들
ㆍ최경환 "추경 소요만큼 내년 예산 확대 편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