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준 임세미의 결혼이 반대에 부딪혔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에서 김태양(서하준)과 임세미(최유리)의 결혼을 반대하는 오말숙(송옥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유리와 이영란(이응경)이 모녀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오말숙은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진짜 엄마 맞냐”며 재차 확인했다. 이어 김태양과 이영란이 이미 만났다는 사실을 알고 더 큰 충격에 빠진다.



오말숙은 안절부절 못하며 급히 자리를 떴다. 김태양과 임세미가 모두 이영란의 자식인 줄 알고 있는 것. 이에 남매가 사랑을 한다고 생각한 오말숙은 충격 받을 수밖에 없었다.



이영란은 오말숙에게 결혼을 막아달라고 부탁한다. 오말숙은 이영란에게 “과거를 고백하지 않으면 이 결혼을 막을 수 없다”고 분명히 말하지만 이영란은 다른 방법을 찾아야한다고 맞섰다.





오말숙은 김태양을 찾아가 이영란을 만난 이야기를 꺼내며 “그런 사람 사돈으로 싫다”고 결혼을 반대했다.



집으로 돌아가 양양순(윤소정)에게도 최유리가 이영란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린다. 김태양에게 생모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밝히고 말리자는 오말숙의 제안에 양양순은 어떻게든 말릴테니 절대 밝혀서는 안 된다고 못 박았다.



속앓이를 하던 오말숙은 최유리를 찾아가 “나는 네가 싫다. 너 같은 며느리 보고 싶지 않다”고 냉정히 말한다. 돌변한 오말숙의 태도에 최유리는 말을 잇지 못했다.



최유리를 환영하던 김태양의 가족도 결혼을 반대하며 앞으로 두 사람 관계가 어떻게 될지 기대를 높였다. 또한, 이영란의 비밀이 밝혀지고 난 후의 상황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서정희 폭행 동영상 `충격`··목 조르더니 질질 끌고 집까지
ㆍ`썰전` 강용석 "미국 방송사에 고소당한 자막 제작자위해 무료 변호"선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정희, 5억 피소 사건에 "그 5억원에 대한 내용을 전혀 몰라"
ㆍ소비심리 여전히 부진‥한 달 만에 급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