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우가 화제다.



10일 오전 배우 차현우와 황보라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차현우와 황보라는 지인을 통해 알게 돼 1년 넘게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측 관계자는 “아직 결혼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특히 차현우가 김용건의 차남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 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현재 차현우는 형 하정우와 함께 판타지오에 소속돼 있으며 지난 1997년 남성듀오 ‘예스브라운’의 앨범 ‘Innovation’으로 데뷔, 형 하정우보다 먼저 연예게에 데뷔했다.



이후 2003년 극단 ‘유’ 단원으로 들어가면서 배우로서의 인생을 선택했다. 차현우는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힐 뿐만 아니라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등에서 출연하면서 오랜 시간 배우 생활을 해 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차현우도 하정우랑 닮았다”, “차현우가 먼저 연예계 데뷔했다고?”, “어디서 많이 봤다했는데 이 분이 차현우구나”, “차현우하정우 둘다 결혼을 안 하니 김용건 마음도 말이 아닐 듯”, “차현우 잘생겼다”, “차현우 흥하길, 앞으로 지켜볼게요”, “차현우 황보라 잘 어울린다”, “차현우 앞으로 자주 봤음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홍명보 B급 발언 이어 이과수 거짓말 논란까지…안가겠다던 선수들 즐겁게 기념촬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리틀 보아’ 전민주, 초등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찬사 살펴보니…성형 의혹 끝?
ㆍ성장률 하향조정‥심리침체 장기화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