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기를 연구하는 사람들’ 토드비가 ‘리버티 아기띠’를 출시했다. 현재 신세계몰, CJ몰, GS샵 등의 종합몰과 토드비몰(www.todbimall.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리버티 아기띠’는 ‘아기띠 아름다워지다’라는 콘셉트로, 현존하는 아기띠 중 가장 우수 한디자인의 완성도와 가치를 내포하고 있으며 최고급 소재인 영국 리버티 패브릭 디자인이 반영돼 있다.

‘리버티 아기띠’가 영국 황실 아기띠로 닉네임이 붙으면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리버티 아기띠’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영국 황실에 전해지게 됐기 때문이다. 토드비측은 영국만의 고급스러움과 절제된 아름다움이 그대로 녹아있는 ‘토드비’의 ‘리버티 아기띠’를 가장 먼저 윌리엄 왕자 내외에게 선물하고 싶어 출시 전 버킹엄 궁전에 보냈다며 무엇보다도 국내 브랜드로서의 자신감과 자부심을 인정받고자 했다고 전했다.

리버티 아기띠는 그간 ‘힙시트 아기띠’ 개발 및 판매 노하우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아기띠가 갖추어야 할 기능성과 안정성 이외에도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중요시 했다.

또 디자인적인 감성이 아기띠에도 중요한 가치가 되어야 한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젋은 엄마아빠의 트렌디한 육아감성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토드비의 디자인 철학을 담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그레이, 블루, 바이올렛 총 3가지 컬러가 준비됐다. 런칭 기념으로 토드비 스타일 힙시트와 최근 출시한 샤베트 쿨이너시트를 런칭기간 리버티 아기띠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한편 토드비는 2014년 한경 소비자만족지수 아기띠 부문 1위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아기띠 브랜드 이다.
토드비,  영국 황실 아기띠로 소문난 '리버티 아기띠' 출시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