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순금의 땅’ 백승희, 강예솔에 “진우 네 아들 맞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승희가 진우를 정순금에게 보냈다.



    9일 방송된 ‘순금의 땅’에서는 한진경(백승희)이 정순금(강예솔)에게 진우를 맡기고 물러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전 화에서 진우가 자신의 아들임을 알게 된 한진경(백승희)은 진우를 만나러 간다. 정순금은 한진경과 함께 있는 진우를 보고 여기서 뭘 하냐고 다그친다.



    한진경은 정순금에게 “나랑 싸울 각오로 온 거냐”고 물었다. 정순금이 그렇다고 대답하자 “지 남자 뺏기고도 좋은 말만 했던 애가 나랑 싸워?”라고 믿을 수 없는 듯 미소를 보였다. 이에 정순금은 “이건 자식문제잖아. 진우 위해서라면 못할 것 없어”라고 단호하게 이야기한다.



    “네가 순하게 물러설 줄 몰랐다”는 정순금의 말에 “네가 일주일째 아이 찾아다닌다고 했을 때, 내가 소리질렀지? 내가 포기한 자식 네가 뭔데 찾아다니느냐고, 난 널 이길 수 없어. 진우는 네 아들 맞아”라는 말을 전하고 물러섰다.





    재일은 이혼하러 법정에 가려는 어머니 지연희(김도연)를 찾아와 “평생 잘 사셔놓고 이제 와서 왜 이러세요. 이제 와서 순금이 누나랑 그 아버지랑 재결합이라도 하겠다는거냐”고 다그쳤다. 지연희는 “네 아버지와 더 이상 살 수 없어서 나왔다”고 이야기했지만 재일은 “아버지한테 냉랭한 건 늘 어머니였다. 과거에 남자가 있어서 그랬냐”고 몰아세웠다. 그리고 오늘 법정에 간다면 다시는 보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고 나가버린다. 세운당을 버린다면 더 이상 어머니가 아니라는 재일의 말에 지연희는 이혼 법정에 가지 못했다.



    한진경은 한치수(김명수)에게 “순금이한테 진우는 네 자식”이라고 말했으니 앞으로 건드리지 말고 입에 올리지도 말라고 말한다.



    한편, 독사는 세운당 마님(정애리)에게 강우창(강은탁)과 한진경 사이에 아이가 있음을 듣는다. 독사는 진우와 정순금을 만나 “눈매하고 입매는 지 애비를 쏙 빼고 이마하고 눈썹은 지 애미를 쏙 뺐네. 안 그러니 순금아?”라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냈다.



    이어진 예고에서 독사는 불을 내려다 강우창에게 들키고 몸싸움을 벌이다 살려달라고 비는 장면이 그려졌다.



    TV소설 ‘순금의 땅’은 1950년대와 1970년대 경기도 연천 일대에서 인삼 사업으로 성공하는 정순금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전 9시 KBS1TV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무열 윤승아, 애정전선 이상無 "영화 촬영 때문 전역식 불참"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2. 2

      사천피·케데헌이 이끈 'K프리미엄 시대'…도원결의 맺은 'AI 깐부'

        AI - 일상에 스며든 인공지능 서비스인공지능(AI)이 ‘챗봇’을 넘어 인간의 업무를 보조하는 ‘에이전트’로 진화했다. 오픈AI와 구글은 스스로 추론하...

    3. 3

      [포토] 런던 피커딜리에 뜬 LG전자 전장 기술

      LG전자가 28일 영국 런던 피커딜리(사진)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전장(차량용 전기·전자장치) 사업을 알리는 ‘LG 온 보드’ 영상을 공개했다. LG 온 보드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