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멤버들이 첫 승을 거뒀다.







8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팀의 두 번째 공식경기, 국제연합 축구팀 `알싸알코 FC`와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경기에서 알싸알코 FC와 예체능 팀은 7 대 7 상황에서 전후반 경기를 모두 마치고 승부차기에 돌입했다. 이에 이영표는 골키퍼 강호동에게 "다이빙 하지 말고 막을 수 있는 공에만 반응해라"라고 조언했다.



또한 승부차기에 키커로 나서는 멤버들에게는 "부담 없이 편하게 해라. 못 넣어도 개인의 잘못이 아니라 우리가 못 넣은 거고, 넣더라도 우리가 넣은 거다"라고 격려했다.



결국 예체능 팀 멤버들은 전원 승부차기에 성공했고, 알싸알코 FC에서는 조시의 공이 골대를 벗어나 예체능 팀은 첫 승을 거둘 수 있었다.



이에 알싸알코 FC 멤버들은 "예체능 팀이 생각보다 잘했고, 정말 재밌었다. 기회가 있으면 또 함께 축구를 하고 싶다"라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대표팀 경기보다 재밌더라" "예체능 보니 나도 축구하고 싶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1승 축하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예체능`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 달 만에 바뀐 신랑 미스테리` 배우 김연주 11월 엄마된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이 친언니, 얼짱 수영강사 유이와 붕어빵 `아름다운데?`
ㆍ가계대출 700조 육박‥넉 달째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