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롤점겅에 들어간다.



07월 03일(목)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한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03일 오전 6시부터 7시간 동안 한국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킬 예정이다.



이어 오전 6시 30분부터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그리고 QA를 이어하는 것으로 롤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구체적인 롤점검 업데이트 내용은 공개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지난 2일 북미 서버에 적용된 4.11 롤패치가 한국 서버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이밖에도 테스트 서버에 먼저 공개됐던 신규 스킨 `영혼약탈자 블라디미르`와 `독극물 하이머딩거` 등이 등장할 전망이다.



롤점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롤점검, `영혼약탈자 블라디미르` `독극물 하이머딩거` 기대된다" "롤점검, `영혼약탈자 블라디미르` `독극물 하이머딩거` 난 뭔지 모르는데" "롤점검, `영혼약탈자 블라디미르` `독극물 하이머딩거` 빨리 롤점검 끝났으면"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커피믹스 절반 설탕, 2잔만 마셔도 하루 섭취량의 30% 훌쩍
ㆍ`한공주` 7월 9일부터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임 병장 현장검증, 조준사격-수류탄 던져 `유가족 오열`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