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재석이 분노했다.







2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도시 아이돌과 시골 아이돌로 나누어 예능 체험학습 대결을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도시 아이돌은 민호(샤이니) 성규 호야(이하 인피니트) 찬성(2PM) 민혁(씨엔블루) 진영(B1A4) 보라(씨스타)로 이루어졌으며, 시골 아이돌은 `런닝맨` 멤버들로 구성됐다.



이날 두 팀은 사전 게임으로 논바닥에서 인간 허들 게임을 진행했다. 민호의 활약으로 도시 아이돌이 승리를 거두었고, 농촌 아이돌은 릴레이를 제안했다. 하지만 재대결 경과, 도시 아이돌이 승리를 했고 상대팀 1인의 게임 참여를 박탈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 받았다. 그러나 유재석은 이 사실을 몰랐고 "그런 건 경기를 하기 전에 말해줘야 되는 것 아닙니까?"라며 강하게 어필했다.



급기야 유재석은 논물로 분노의 세수를 하며 "나 여기서 안 나가! 이 사람들아"라며 반항해 큰 웃음을 줬다. 결국 제작진은 도시 아이돌의 동의하에 여성인 송지효를 빼는 것으로 합의를 보자고 제안했고, 이에 유재석은 "그럼 이왕에 그렇게 하는 거 지효보다 석진이 형을 빼달라"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그러나 찬성은 "안 된다. 석진이 형은 우리 팀 최대 전력이다"라며 결국 송지효를 제외시켰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분노 논물로 세수하는 모습 진짜 웃겼다" "유재석 분노 역시 유재석인건가?" "유재석 분노 진짜 대박 세수하는 모습 웃겨 죽는 줄 알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런닝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정환 일침·차두리 눈물…한국 알제리전 지켜본 선배들의 안타까운 마음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벌금 200만원 구형··5천만원 받고 3차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매매혐의` 성현아 진실은?··5천만에 3차례 성매매 억울해?
ㆍ빚에 허덕이는 자영업‥상환 못한 빚 1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