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데뷔 앨범 ‘퍼스트 플로우’ 전격 공개 ‘기대감 증폭’
[최송희 기자] 그룹 빅플로(BIGFLO)의 데뷔 앨범이 완전히 베일을 벗는다.

6월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딜라일라(Delilah)’의 무대를 선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힙합돌 빅플로가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퍼스트 플로우(First Flow)’의 수록곡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실력파 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빅플로는 데뷔 앨범부터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멤버들이 직접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공개 전 음악방송을 통해 무대를 먼저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딜라일라(Delilah)’는 하이탑이 작사, 리더 정균이 작곡, 편곡한 곡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정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빅플로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또한 멤버들의 캐릭터를 ‘동네꼬마’ ‘홍길동’ 등의 재미있는 단어와 인물들로 표현한 노랫말은 빅플로(BIGFLO)의 개성을 잘 담아냈으며, 후렴구에 중독성 있게 들리는 ‘딜라일라’라는 의성어가 재미를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데뷔곡 ‘딜라일라(Delilah)’의 뮤직비디오는 딕펑스, 제이켠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하정훈 감독과 촬영 감독 케건 킴이 의기투합해 촬영한 작품으로, 19일 공개된 짧은 티저영상만으로 팬들의 기대감은 한 층 높아진 상황.

빅플로의 소속사 에이치오컴퍼니의 관계자는 “오늘 정오에 공개될 빅플로의 데뷔 앨범 ‘퍼스트 플로우(First Flow)’는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자신들의 다양한 색을 담고자 노력한 앨범이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할 힙합 아이돌 빅플로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데뷔 전부터 실력파 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는 빅플로(BIGFL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퍼스트 플로우(First Flow)’는 23일 정오(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HO Company)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크로스진, 소년은 울지 않는다
▶ [인터뷰] 거미의 고백 “자존심 지키려 하지만 고집스럽진 않아”
▶ [인터뷰] 정소영 “‘밀회’ 안판석 감독님 특훈 덕분에 배우 됐어요”

▶ [w위클리] 이준기-조성모-유승호 씨 ‘라디오스타’ 출연, 안 될까요?
▶ [w결정적한방] 안정환의 ‘소주 한잔’ 발언부터 태연의 ‘심경 고백’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