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 런닝맨 하연수 김종국의 과감한 단무지 키스가 화제다.



지난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진세연, 하연수, 최희, 한혜진, 민아, 나르샤, 박서준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박서준과 단무지 키스 대결을 펼치게 된 김종국-하연수 커플은 서로 상반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종국이 조심스러워 하는 것과는 달리 적극적인 하연수의 모습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송지효-박서준 커플의 기록이 좋게 나오자, 하연수는 "제가 오케이 할 때까지 절대 떼시면 안 된다"고 김종국에게 신신당부를 했다.

하하와 개리는 카메라 앞에 모여 들어 두 사람을 지켜봤고, 하연수는 적극적으로 김종국에게 다가가 엄청난 기록을 만들어냈다.

두 사람이 입을 떼자 아주 작은 단무지 조각 하나가 떨어져 나왔고 유재석은 "즙이 나왔다"며 두 사람을 놀렸다. 이어 다른 멤버들은 "종국이 형 치아만한 단무지"라며 장난을 쳤다.

하연수 김종국의 단무지 키스를 본 네티즈들은 "런닝맨 하연수·김종국, 진짜 뽀뽀한거 아냐? 입술 닿았겠는데", "런닝맨 하연수·김종국, 하연수 적극적인데", "런닝맨 하연수·김종국, 커플 탄생?" 등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靑 국가안보실장 김관진·국방장관 한민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