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라이앵글` 이범수, 정직처분에 형사 옷 벗겠다 선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범수가 형사 옷을 벗겠다고 충격선언을 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방송된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 최정규) 7회에서 이범수가 형사 옷을 벗겠다고 선언하며, 정의로 불타는 열혈형사인 그의 심경에 어떤 변화가 찾아왔는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장동수(이범수)는 황정만(강신일)의 부탁에 고복태(김병옥)에 대한 수사를 덮었고, 감찰반 조사를 받았다. 이어 26일 방송에서 3개월 정직처분을 받은 동수는 "형사 생활에 절반이 넘는 시간을 미친놈이란 소리까지 들으면서 고복태한테 매달렸다. 너무 피곤해. 이젠 좀 쉬고 싶다"며 형사 옷을 벗겠다고 선언하며 열혈형사로서의 자존심에 상처를 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동수는 호텔방에서 같이 와인을 마시자는 신혜의 청을 거절했고 신혜는 왜 자신에게 마음의 문을 열지 않느냐고 물었다. 이에 신혜를 찾아간 동수는 "너 처음 본 그 순간부터 이미 문 안에 들어와 있었어. 그리고 단 한번도 밖으로 나간 적 없어"라며 그녀를 꼭 껴안아 가슴 찡한 고백을 선사했다.



    이에 방송 후 시청자들은 "`트라이앵글` 이범수 정의에 죽고 사는 열혈형사로서 정직처분이 자존심에 큰 상처 됐을 듯 안타깝다" "`트라이앵글` 이범수 형사 옷 벗어도 신념은 잃지 않을 사람이라고 믿는다 앞으로 고복태를 어떻게 잡을지 흥미진진" "`트라이앵글` 이범수 상남자 카리스마! 오연수 끌어안는 장면에서 두근두근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수의 덫에 걸린 지도 모른 채 비극적 운명을 향해 가는 삼형제의 이야기를 매회 흥미진진하게 그려가는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 8회는 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MBC `트라이앵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날 일...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