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이흥복, 084730 )가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SE’의 5월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 LTE에어’에 적용된 전국 최대 실시간 ‘CCTV 영상정보’가 포함됐다.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사용자는 ‘CCTV 영상정보’를 통해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교통상황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정체 시 우회경로도 직접보고 판단할 수 있다. ‘TCON+’는 별도 판매하는 전용 동글을 통해 무선 인터넷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빠르고 안전한 운전을 위해 전국 주요 도로의 최신 데이터도 업그레이드 했다. 부산항대교 및 접속도로 개통 구간을 비롯하여 인천 경인직선화도로 구간, 영남~화순간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최신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고려대안암병원과’, ‘오수휴게소’ 등을 추가로 반영하여, 해당 구간 주행 시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 화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최신도로 정보는 물론 도로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전국 최대 실시간 ‘CCTV 영상정보’도 함께 제공하여 더욱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17년 아이나비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