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새 로고 이미지 공개 ‘6월 본격 컴백 예고’
[박슬기 인턴기자] 그룹 비스트가 6월 중순으로 컴백을 확정 짓고, 새로운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5월26일 비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이래 쓰였던 로고 이미지의 변신을 꾀한 새로운 버전의 로고를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비스트의 새로운 로고 이미지는 비스트라는 그룹명의 한글을 형상화한 것으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스트의 이미지에 신비로움을 더했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스트의 1년 만의 컴백에 첫 단서가 알려지자 많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그동안 해외 공연, 솔로 및 유닛 활동, 드라마,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멤버 개개인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개별 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낸 비스트는 이번 미니앨범을 위해서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

특히 약 1년여 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멤버들이 다방면으로 직접 앨범 제작에 참여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스트는 6월 컴백을 확정 짓고, 현재 음악 프로덕션의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성장통 겪은 엑소, 그 시련과 환희 사이에서
▶ [리뷰] ‘엠 스텝’ M 이민우, 16년 차 가수의 조련 방식
▶ [w기자까톡] “이게 무슨 일이에요?” 차승원-플투스 편
▶ [w결정적한방] 여진구의 ‘모태솔로’ 고백부터 김희철의 ‘예언’까지…
▶ [포토] 임창정 '돌아온 원조 재간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