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국의아이들 시완 태헌 민우 티저 공개..묘한 섹시미 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치명적 매력을 지닌 옴므파탈로 돌아왔다.







    다음달 컴백을 앞두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시완, 태헌, 민우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 중 순수한 외모와 미소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완-태헌-민우가 부드러운 눈빛 속 묘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은 클래시(CLASSY)한 흑백 톤 사진에 굵은 폰트로 이번 미니앨범명 `퍼스트 옴므(FIRST HOMME)`가 프린트되어 있어 마치 해외 유명 잡지 커버를 연상시킨다.



    23일 공개된 단체 컷은 자신의 라이프를 사랑하는 패셔너블한 남성들, `퍼스트옴므` 이미지를 표현했다면, 26일 공개된 블랙 톤의 개인 티저 이미지는 한결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제국의아이들이 성인 남성의 다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표현한다.



    재킷 촬영장에서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데뷔 5년차 베테랑 아이돌답게 촬영 내내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으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제국의 아이들 컴백 기대된다" "제국의 아이들 시완 태헌 민우 티저 훈훈하다" "제국의 아이들 다른 멤버들 티저 궁금하다" "제국의 아이들 얼른 컴백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은 시완-태헌-민우에 이어 옴므파탈(Homme Fatale) 두번째 치명적인 매력 `WILD&SEXY` 콘셉트를 표현한 세 명의 멤버 티저 이미지를 27일 정오 다음뮤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제국의 아이들은 다음달 2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사진=스타제국)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과일나무 보호해주는 신기한 수성페인트 나왔다

       과일나무가 이상기온으로 얼었다 녹는 등 피해를 입는 것을 막아주는 페인트가 나왔다.KCC와 농촌진흥청은 겨울철 과일나무(과수)를 보호할 수 있는 과수 전용 수성페인트 ‘숲으로트리가드’...

    2. 2

      "로봇청소기 같이 만들자"…삼성에 '콜라보' 제안한 정의선 [CES 2026]

      "저희와 같이 콜라보(협업) 해보시죠."6일(현지시간)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삼성전자 부스를 찾아 130형 마이크로 RGB TV를 비...

    3. 3

      탑건 여배우도 'K-마사지' 찾았다

      세라젬은 영화 '탑건: 매버릭'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줄리아 루페티가 'CES 2026' 행사장 내 자사 전시관을 찾아 제품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고 7일 밝혔다.세라젬은 미국 라스베이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